ㅁㅇ
  • 제주 도민맛집 어신횟집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3. 15. 21:39

     

    어신횟집-모둠회
    제주도민 맛집 어신횟집

    제주연동 숙성회가 맛있는
    어신횟집

    어신횟집

    저희 어신횟집에서는 모둠회와 방어회 두종류의 메뉴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어신횟집에서는 항상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만을 제공해 드릴것을 약속합니다.


    제주도에 가면 몇년동안 방문하는곳이 몇곳 있는데 그곳이 바로 제주연동 근처에 위치한 어신횟집이다!

    제주도민 맛집이기도 해서 사람이 매번 많아서 예약을 하고 오지 않으면 먹을 수가 없다.
    미리미리 잊지말고 전날 전화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

    어신횟집을 올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장님이 바쁘실때도 많지만 사장님 부부 두분다 엄청 친절하시고 음식맛이 진짜 좋아서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숙성회인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코스로 나와서 먹다보면 엄청 푸짐하다. 제주공항이랑도 멀지않아서 저녁비행기를 탄다면 여기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가시길 바란다.

    어신횟집에 메뉴는 총 2가지이다.
    어신 모둠회(1인) 25,000원 방어회(1인) 27,000원로 구성되어 있다. 전날 미리 전화를 하고 나면 사장님께서 무엇을 먹을지 물어보시는데 철마다 생선이 조금 바뀔수도 있고 떨어질때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리 전화 예약 후 어신횟집에 도착하면 감자볶음, 오뎅, 시금치 등 먹기좋은 반찬부터 세팅해주신다. 회가 나오기전에 배가 고파서 반찬을 다 먹어버릴때가 많은데 부족하면 바로바로 리필해주셔서 마음껏 먹고 온다.

    그리고 5시30분 오픈시간에 예약하고 가야지 좀 더 늦은시간에 가면 회식하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정신도 없고 시끄러워서 음식에 집중하기가 힘들다.

    모둠회
    25,000원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코스로 메뉴가 나오는데 먹다보면 배가 부른다.
    1. 숙성회는 광어, 우럭, 도미, 선어회 종류로 나오고 같이 나오는 초밥용 밥과 김이 진짜 별미다. 숙성회랑 싸먹다 보면 계속 들어간다. 씻은 김치로 회를 싸먹어도 너무 맛있다.

    2. 얇게 썰은 감자튀김이 나온다. 담백해서 간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

    3. 간장에 조리된 우럭튀김이 나오는데 사진을 찍기도 전에 사장님이 먹기좋게 손으로 분리해서 주신다. 엄청 뜨거워보이는데 매번 볼때마다 놀란다. 우럭이 진짜 쫄깃쫄깃하고 튀김도 딱 적당해서 담백하고 맛있다.

    4. 마지막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울  생선 지리탕이 나온다.
    오랫동안 끓인 지리탕이라서 그런지 국물이 우유처럼 뽀얗다. 한숟갈 들이키면 온몸이 따뜻해지면서 보약같은 느낌이다. 마지막 까지 완벽한 코스다.

    어신횟집 영업시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2길 39
    - 5시 30분 부터 10시까지. 재료가 떨어지면 영업을 마감합니다.
    - 라스트오더는 8시 30분까지
    - 꼭 예약하고 가기.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을 수가 없다.
    - 주차공간은 협소하고 차를 거의 세울 수 없다.
    근처에 도보로 1분거리인 신제주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를 이용하면 된다.

    어신횟집-초밥용밥-김
    회와 함께 먹는 초밥용밥과 김
    어신횟집-감자튀김
    감자튀김
    어신횟집-우럭튀김
    우럭튀김
    어신횟집-생선지리탕
    생선지리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