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추천 게타상스카테고리 없음 2023. 3. 21. 21:56
대구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게타상스게타상스
게타상스는
Get a sense.의 합성어 입니다.
게타상스는 감각적인 안목으로 셀렉한 상품과 예술적 감성을 지닌 자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셀렉샵입니다.
게타상스와 함께 창의적이고 재치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보세요.
대구에서 제일 감각적이고 예술적이었던 라이프셀렉샵이었던 게타상스.
대구에 이런 곳이 많은 것을 이제야 알았다니 지금까지 와보지 못했다는게 너무 아쉽다. 그래도 이제야 좋은 브랜드 애정하는 브랜드를 발견한거니깐 너무 좋다!
게타상스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 있고 게타상스에 자체 브랜드가 함께 디피되어 있었다. 하나같이 그 브랜드와 맞게 조화롭게 디스플레이 되어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감각적인 안목이 대단하다는 느낌이 구경하면서 계속 들었었다. 나도 언젠가 이런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애정이 뿜뿜 솟구쳤다!
그 중에서 제일 눈여겨 본 브랜드가 있었는데 바로
WELCOMETOCCC 웰컴투씨씨씨이다.
줄여서 WTC.문득 떠오른 것들이 일상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웰컴투씨씨씨. 생각지 못한 곳에서 영감을 받아, 생각지 못한 곳에 적용시키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프로젝트를 즐기는 브랜드이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제품은 커튼콜 시리즈이다.
커튼콜 티티는 총 8개의 스트링으로 주름을 위로 올려 잡아야 모양이 완성된다. 주름이 올라가는 모습이 공연이 끝난 후 무대 뒤로 퇴장한 출연자가 다시 무대 앞으로 나올 때 커튼이 열리는 모습이 형상이 되어서 커튼콜이라고 이름이 지어졌다.
"생활에서 꼭 필요한 휴지는 늘 옆에 있어야 하잖아요. 우리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인데, 보통 집 꾸미는 분들의 집 사진에서 보면 잘 찾아볼 수가 없었어요. 숨기는 존재에 옷을 입혀, 휴지가 재등장 하는 모습을 상상했어요. 앞으로도 이런 의미를 담은 제품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에요."
그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커튼콜 휴지케이스와 화분 케이스인 POU POU POT
식물에 옷을 입혀주고 싶어서 제작했다는
POU POU POT.
우리도 매일 옷을 갈아입는것처럼 식물들도 옷을 갈아입으면 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아이템이다.
사람들도 퍼스널컬러가 있고, 체형에 따라 어울리는 옷이 다르듯 포우포우 팟은 제가 여러 식물들을 키우면서, 그 식물에 어울리는 옷들을 만들어서 입혀주었다. 식물을 넣어서 활용해도 되지만, 롤티슈를 넣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 기타 액세서리 보관함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새틴천이라 제품이 고급스러웠다. 식물에 맞게 옷처럼 입혀준다는게 너무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다.
WTC브랜드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브랜드를 많이 알아 갈수 있었던 게타상스 다시 방문하고 싶다.
게타상스 영업시간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150길 76-12 3층(삼덕동3가)
- 월요일 ~ 일요일 13:00 ~ 19: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